상단영역

본문영역

권진영 후크 대표 "머리 숙여 죄송…개인 재산 처분해 책임질 것"

  • 입력 2022.11.30 14:23
  • 수정 2022.11.30 17:00
  • 기자명 김현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진영 후크엔터테인먼트 대표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후크엔터테인먼트 대표 [후크엔터테인먼트]

[직썰 / 김현민 기자] 권진영 후크엔터테인먼트 대표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의 정산 문제 갈등에 관해 사과했다.

권 대표는 30일 배포한 입장문을 통해 "매니저로  25년을 살았다"며 "많은 일이 있었지만 이번 일처럼 힘들고 어려운 일은 처음 겪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는 "어떤 다툼이든 오해든 그 시작과 끝에는 책임이 따라야 한다 생각한다"며 "저는 제가 25년을 다해 만든 회사 후크엔터테인먼트에도 그리고 지금 소속 연예인들에게도 어떠한 피해도 가지 않기를 바란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며 "이승기 관련 다툼에도 온전히 책임지는 자세로 낮추며 제가 져야 할 책임에 대해 회피하지 않고 개인 재산을 처분해서 책임지도록 하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갑자기 일어난 사태로 매일매일이 지옥이었을 우리 후크엔터 직원들께도, 다시 한번 이번 사태로 보고 싶지 않은 뉴스를 접하신 모든 분께 죄송하다"고 재차 사과했다.

최근 이승기가 약 18년간의 거둔 음원 수익을 회사 측이 정산하지 않았고 권 대표의 막말 음성 녹취본이 공개돼 논란이 확대된 가운데 권 대표가 법인카드를 약 6년간 사적으로 유용한 정황 등이 30일 디스패치를 통해 알려졌다.

최근 이승기는 음원 수익 정산을 요구하는 내용증명을 발송하는 등 법적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법률대리인을 통해 밝혔다.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