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주 드림타워, 그랜드하얏트 예약시 ‘12만원 상당 조식 무료’…7일간의 혜택

  • 입력 2023.02.07 09:22
  • 기자명 이종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미디어아트 [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미디어아트 [롯데관광개발]

[직썰 / 이종화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해피 2023! 무료 조식 혜택’ 객실 프로모션을 13일까지 단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객실 정상가만으로 월드클래스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럭셔리 조식까지 즐길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채꽃 피는 제주로 봄캉스를 떠나기 제격”이라며 “조식은 5개 레스토랑 중 취향과 입맛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어 나만의 맞춤형 호캉스를 완성하기에 좋다”고 전했다.

또 “드림타워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데다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14개의 호텔 레스토랑과 바, K패션몰인 ‘한컬렉션(HAN Collection)’을 비롯해 스파, 찜질 스파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춘 도심 복합리조트로 렌트카 없이도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객실 프로모션은 월드클래스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12만원(2인 기준) 상당의 조식을 혜택으로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주의 봄캉스를 즐길 수 있다.

만 12세 이하 아동 최대 2인도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호캉스에도 제격이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관계자는 “조식 제공 객실 프로모션은 예약율이 가장 높은 상품 중 하나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조식의 인기를 반영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지난 10월 진행했던 조식 제공 객실 프로모션은 하루에 500박 이상의 예약이 들어오며 일주일간 약 3,600박(3,584박) 예약 실적을 보였다”고 전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조식은 5개 레스토랑 중에서 취향과 입맛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어 호텔업계에 없던 이례적인 식음 서비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라스베이거스 스타일 뷔페 ‘그랜드 키친’을 비롯해 글로벌 스타셰프 마리오가 선보이는 ‘카페 8’, 성게 미역국, 돔베고기 등 명장의 정갈한 손맛이 가득한 한식 한상을 맛볼 수 있는 ‘녹나무’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제주 최고층에서 3코스 스카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하우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해 체크아웃 후 느긋하게 아침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의 ‘컷(CUT) 싱가포르’, 마카오 윈팰리스의 ‘SW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총괄셰프를 역임한 글로벌 스타셰프 버튼 이가 선보여 특별함을 더한다.

전복 황태 해장국, 게우밥 및 전복, 랍스터, 문어, 새우가 들어간 해물 라면 등 각종 해장 조식세트를 선보이는 38층 ‘포차’도 놓칠 수 없다. 시원하게 펼쳐진 제주 바다와 활주로, 도심 풍경은 덤이다.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