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연에프엔씨, 국탕류 간편식 정기구독 서비스…"한촌설렁탕 등 8종 가능"

  • 입력 2023.02.01 10:01
  • 기자명 이종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정기 구독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연에프엔씨]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정기 구독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연에프엔씨]

[직썰 / 이종화 기자]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정기 구독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집에서 한촌설렁탕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40년 전통의 노하우를 담은 국탕류 상온 간편식을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한촌설렁탕 공식몰을 통해 정기구독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정기 구독 서비스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은 이연에프엔씨의 인기 간편식인 한우사골곰탕, 육개장, 미역국, 부대찌개 등 총 8종이다. 해당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한촌설렁탕 공식몰에서 정기구독을 클릭하고 배송주기, 이용횟수, 배송희망일을 지정한 후 결제하면 정기적으로 간편식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연에프엔씨는 손쉽게 국탕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어 혼자 밥을 먹는 1인 가구, 음식하기 번거롭고 힘든 직장인 및 가정 주부 등 다양한 연령대에서 정기 구독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고객들이 한층 더 간편한 방법으로 간편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자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추후 상온 간편식 외에 냉동 프리미엄 상품도 정기구독 제품으로 추가하여 가정에서 편리하게 한촌설렁탕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