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컬투쇼 대항마로 급부상한 '매불쇼' 실시간 검색어 장악

  • 입력 2018.07.16 10:16
  • 수정 2018.07.16 13:30
  • 기자명 조 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현진영과 윤수현이 팟캐스트 포털 팟빵의 오리지널 방송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해 단번에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진입했다.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 팟캐스트 최고의 인기 스타로 꼽히는 최욱과 정영진이 팟빵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라이브 토크쇼다. 청취자들로부터 팟캐스트계의 유재석이라 불리는 최욱의 대표 방송인 만큼 웬만한 공중파 방송 부럽지 않은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12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현진영은 식지 않은 입담을 과시하며, 방송이 채 끝나기도 전에 주요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 2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함께 출연한 가수 윤수현도 재치 있고 발랄한 토크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시선을 끌며 실시간 검색어 10위에 올랐다.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팟빵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는 유병재, 박재정, 박종진, 황상민, 이준석 등 각계 각층의 유명인사들이 출연해 다른 곳에서는 들을 수 없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놓으며 공중파 라디오 컬투쇼의 대항마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오늘 화제가 된 가수 현진영은 앞으로 매주 목요일마다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고정출연하며 인기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16일에는 지난 지방선거에서 페미니스트 서울시장을 표방하며 출마했던 녹색당 신지예 전 서울시장 후보가 출연하기로 되어 있어 청취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불쇼 바로가기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