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텔라 아르투아, ‘마음을 전하는 한 잔의 편지’ 캠페인

  • 입력 2022.01.25 15:26
  • 기자명 이종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스텔라 전용잔인 ‘챌리스’에 문구를 각인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레터 챌리스’를 출시한다.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스텔라 전용잔인 ‘챌리스’에 문구를 각인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레터 챌리스’를 출시한다. [오비맥주]

[직썰뉴스 / 이종화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설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 감사, 응원의 뜻을 표하는 ‘마음을 전하는 한 잔의 편지’ 캠페인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마음을 표현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장기화된 코로나로 사람들을 자주 만나기 어려워진 만큼, 다가오는 설날,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을 맞아 스텔라 아르투아 ‘챌리스’를 통해 단순하지만 기억에 오래 남을 만한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레터 챌리스’는 직접 문구를 정할 수 있는 ‘나만의 편지’와 헬렌켈러, 헤밍웨이, 베토벤 등 위인들의 문구가 새겨진 ‘위인 레터’ 2종으로 구성된다.

원하는 문구를 각인할 수 있는 ‘나만의 편지 챌리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브랜드 굿즈 전문 쇼핑몰인 ‘치얼스앤굿즈(Cheers& Goods)’에서 구매 가능하다.

‘위인 레터 챌리스’에는 헬렌켈러의 글귀인 “매일 같이 봄날의 따스함을 누리기를, 그 평온함에 어떤 작은 그림자도 드리우지 않기를”이라는 문장이 새겨졌다. 해당 챌리스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500ml캔과 함께 구성된 기프트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설 명절을 앞두고 캠페인 온라인 영상을 공개했다. 가족을 위해 희생한 아버지에게 딸이 감사의 마음을 ‘레터 챌리스’를 통해 전하고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내용을 담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때 최적인 맥주”라며, “다가올 설날,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에 스텔라 아르투아 ‘레터 챌리스’가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