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수들의 성아카데미-성은 학문이다

  • 입력 2014.01.24 16:50
  • 수정 2014.01.24 16:56
  • 기자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팟캐스트 명은 어떻게 되나요?
고수들의 성아카데미(이하 고성) 부제: 대한민국을 바꿀 혁명적 성코드, 성은 학문이다!

2. 운영자를 소개 해주세요.
"고성" 은 이여명 타오월드협회 회장, 박혜성 해성산부인과 대표원장, 작가 마담로즈 세명이 출연합니다. 사회는 마담로즈가 맡고 있습니다. 이여명 회장은 1997년부터 한국 최초로 성인 성교육을 시작했으며 국내 멀티오르가즘 열풍을 일으킨 원조로 '살리는 성'교육 사이트, 타오러브(taolove.net)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박혜성 원장은 해성산부인과 대표원장으로 <인간의 성><오르가즘의 과학><사랑의 기술> 등을 번역∙저술하고 사단법인 행복한 성을 주관하며 국내에 현대 성의학 발전에 힘써온 주역입니다. 마담로즈는 <블랙로즈>의 성구도 소설 저자로 성의 유토피아를 꿈꾸는 작가입니다. 마지막으로 편집 및 실무진행은 이정수 팀장이 맡고 있습니다.



3. 방송제작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성”은 한 달에 4회 방송을 목표로 합니다. 추후 더 늘려 나갈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녹음 환경은 팟빵의 스튜디오 및 홍대부근의 녹음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방송기획 특징은 동서양의 성전문가들이 출연하여 성에 관한 올바른 지식과 성실천법을 소개하고 각계각층의 게스트를 초대하여 성에 관한 다양한 시각을 보여주자는데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4. 어떤 내용의 팟캐스트 인가요?
이여명회장은 17년간의 풍부한 강의와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동양의 성개념과 성훈련법을 소개합니다. 박혜성원장은 20여년 이상의 실제 임상경험과 함께 서양의 성의학을 체계적으로 논합니다. 마담로즈는 문화 인류학적 관점에서 실존성학을 토대로 실전지식을 활용해 체험적 성세계를 이끌어갈 예정입니다.

5. 지금까지 방송중에 가장 추천할만한 에피소드는? 시간이 없다면 이것부터 들어주세요!
“고성”은 “성은 학문이다”를 표방하는 만큼 ‘제1강 성이란 무엇인가’ 부터 시작합니다. 또한 난무하는 성이야기의 범람속에서 성을 체계화하여 정리해 보자는 것이 중요한 기획의도 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마음에 드는 강의부터 들으셔도 무방하나 제1강부터 차근차근 청취하시는 것이 전체를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6. 앞으로의 방송 계획이나 포부를 알려주세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동서양의 성아카데미인 만큼 풍문이나 속설이 아닌 폭넓은 연구와 깊이 있는 체험에서 우러나온 올바른 성지식과 성실천법을 다양한 관점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에서 차마 말하지 못했던 성의 진실과 성실천 테크닉들을 적나라하게 공개할 것이다. 차후 어느 정도 성에 대한 체계화가 이루어진 후 각계의 다양한 경험을 가진 분들을 게스트로 초청하여 이야기의 폭을 한층 높일 예정입니다.

7. 운영자와의 대화 통로는 어떻게 되나요?
현재 운영자와의 대화통로는 healingtao@naver.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청취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 여길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