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TV 생생정보, 청년 위한 ‘무료이발소’ 관심

  • 입력 2022.03.16 09:55
  • 기자명 정진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레드폴바버샵 전경
사진 = ▲레드폴바버샵 전경

[직썰 / 정진욱 기자] 지난 3월 2일 KBS 2TV 생생정보 채널에서는 취업시즌을 맞이해 청년을 포함한 모든 남성들에게 이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료이발소’가 공개됐다.

해당 이발소는 레드폴바버샵과 강남이용학원이 2020년 2월 1일부터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2년 간 남성들을 대상으로 무료 이발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해당 이발소는 레드폴바버샵 전 매장의 바버들이 봉사활동의 목적으로 참여해 개인의 얼굴형이나 스타일에 따른 헤어커트, 펌, 쉐이빙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 ▲레드폴바버샵 전경
사진 = ▲레드폴바버샵 전경

레드폴바버샵은 남성 전용 미용 공간으로 현재 전국 38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강남과 부평 지역에 강남이용학원 아카데미 3곳을 오픈해 자격증 취득, 트레이닝 등 전문 바버 양성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무료이발소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버 문화를 알리고자 체험 패키지, 첫 예약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하고 있으며 정품 브랜드 제품과 선호도 높은 그루밍 아이템을 사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레드폴바버샵 관계자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돕고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꾸준히 무료이발소를 이어가게 됐다”라며 “무료 서비스일지라도 전 매장의 전문 바버들이 함께하는 만큼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좋은 기회를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