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쾌함 끝판왕끼리 만났다"…박서준x피죤, 신규 광고 '후끈'

  • 입력 2022.02.17 11:21
  • 기자명 이종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죤의 박서준 광고 장면 [피죤]
피죤의 박서준 광고 장면 [피죤]

[직썰뉴스 / 이종화 기자] 피죤(대표 이주연)이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박서준과 함께 자연의 싱그러움과 상쾌함으로 가득한 일상을 선보이는 신규 광고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는 피죤과 함께 보송보송하고 포근한 일상의 여유를 즐기는 박서준을 보여줌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산뜻한 자연의 싱그러움을 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하고자 기획됐다.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프레시한 향기와 자연이 주는 싱그러움을 콘셉트로 피죤의 상쾌함이 라이프스타일로 확장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광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여 상쾌한 향기의 대명사가 된 피죤과 상쾌한 청춘의 이미지를 가진 박서준이 만나 극대화되는 시너지를 카피 ‘상쾌함과 상쾌함이 만나다’를 통해 표현했다.

영상은 화면을 분할해 싱그러운 자연의 이미지와 박서준의 모습을 함께 보여줘 상쾌함을 가시적으로 노출한다. 또한 반려견과 장난을 치고 운동도 하는 일상에서 피죤을 사용하는 모습을 선보여 일상 속 생활문화파트너 피죤을 강조하고 소비자의 공감을 유도하고 있다.

피죤은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인 “빨래엔 피죤”을 통해 전 국민에게 알려진 대표적인 국민 생활용품 브랜드다. 섬유유연제, 섬유탈취제, 세탁세제 등을 통해 국내 대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피죤 관계자는 “박서준과 일상 속에서 상쾌하게 만날 수 있는 피죤을 함께 노출해 자연의 싱그러움을 담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기획했다”며 “최상의 생활문화파트너로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