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이브잇, 김영인 셰프 '수제 베이글' 클래스 진행

  • 입력 2022.11.30 13:35
  • 기자명 김혜리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인 셰프. [원데이타]
김영인 셰프. [원데이타]

[직썰 / 김혜리 기자] 셰프 IP(지식재산권) 플랫폼 '파이브잇' 운영사 원데이타는 시그니처 빵 마스터 김영인 셰프와 함께 하는 '베이글앤크림치즈 스프레드' 12월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8일 서울 강서구 파이브잇 베이킹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이번 수업은 원데이 과정의 소규모 오프라인 클래스다. 김 셰프만의 노하우를 담아 베이글 5종과 크림치즈 스프레드 6종을 만들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특히 셰프에게 직접 반죽 레시피부터 베이글 성형 비법까지 1대 1로 코칭 받아볼 수 있다.

김 셰프는 이번 클래스에서 가장 심플한 플레인 베이글부터 블루베리, 어니언, 무화과, 먹물치즈 등 다양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인기 베이글 제품 5종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베이글과 최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플레인 크림치즈와 이를 베이스로 블루베리, 무화과, 어니언, 바질토마토, 갈릭 등의 재료를 더한 김 셰프의 시그니처 크림치즈 스프레드 총 6종을 함께 배워볼 수 있다.

김 셰프는 벽돌빵, 화분빵 등 독특한 모양의 시그니처 빵을 만들어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국내 최정상급의 베이킹 마스터다.

남수진 원데이타 최고서비스책임자(CSO)는 "파이브잇은 향후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베이글 클래스를 확장시켜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르면 내년에는 김영인 셰프와 함께 베이커리 매장을 오픈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