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기호 의원 “교회 죄인 만들려고 정부가 검사 늘렸다” 주장

  • 입력 2020.08.23 20:06
  • 수정 2020.08.23 20:15
  • 기자명 직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한기호 의원. 연합뉴스

한기호 미래통합당 의원(강원 춘천시철원군화천군양구군을)많이 검진하면 확진자도 많다문재인 정부가 자신들의 임종시간을 늦추려고 꼼수를 쓴다고 주장했다.

한 의원은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코로나바이러스의 특징은 잠복기가 5~14일간 체내에 머무르는데 기간 중에 무증상자도 있고 증상자도 있다다시 말해서 자각 증상이 없어도 검사를 하면 상당한 인원이 감염자로 판명 난다. 결국은 얼마나 많은 인원을 검진했느냐가 감염판정 숫자를 좌우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지난 6개월간 진단 받은 인원은 대체로 1 1만명에 확진자 100명 수준으로 약 1%정도라며문 정부는 8.15집회 후 거의 공갈/협박조로 검진을 받도록 국민들을 겁박하에 하루 2만명~3만명이 검진 받도록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그것도 특히 교회신자와 광화문 집회자들을 죄인으로 만드는 악행을 저지르며 청와대, 총리, 장관, 민주당, 언론을 총 동원했다결국은 검진 대상자가 늘어나면 확진자도 늘어난다는 단순한 논리를 적용하면 200~300명이 나오는 것이 당연하다고 비판했다.

한 의원은게다가 어떤 전문가가낮은단계 양성이라는 코미디급 판정기준을 보건소에서 적용했다고 하니 문정부가 악의적인 목적을 품고 자신들의 임종시간을 뒤로 늦추기 위한 꼼수를 쓰고 있다는 합리적인 의심을 할 수 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검진자 숫자가 줄어 들면 확진자도 무조건 줄어든다통계를 제시해 봐라. 당신들의 속내가 곧 밝혀 질 것이라고 음모론을 계속 주장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