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춤신’과 ‘명창’의 만남, 팝핀현준&박애리 부부 ‘매불쇼’ 출연

  • 입력 2020.02.20 15:04
  • 수정 2021.12.19 15:13
  • 기자명 직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1세대 팝퍼, 스트릿댄스와 팝핑 레전드 팝핀 현준과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명창 박애리 부부가 2월 20일 목요일 팟빵의 인기 팟캐스트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이하 매불쇼) 현진영데이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팝핀현준, 박애리의 티격태격 생활하는 모습으로 최근 근황을 알리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매불쇼’의 ‘현진영데이’ 게스트로 출연한 팝핀현준은 중학생 시절 이태원 ‘문나이트’에서 현진영을 만난 첫인상부터 그의 사촌 형인 남경필 전 의원이 경기도지사에 당선 됐을 때, 자신의 트위터에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형 힙합공원 하나 만들어 줘요"라고 기재를 하여 논란이 된 솔직한 심경을 밝힌다.

또, 박애리의 운명을 바꿔 놓은 어린시절 어머니와 함께 우연히 찾아간 판소리 수업이 한창인 모습을 보고 눈물을 흘린 사연과 판소리 대중화에 힘쓰는 모습, 무려 6시간에 달하는 ‘춘향가 완창회’를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었고, 이어진 라이브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라이브로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이들이 출연한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는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에서 예능 분야 1위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현진영데이’를 통해 가수 현진영의 동료와 선·후배 가수들을 게스트로 초청해 근황 토크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인기 코너로, 최근 고유진, 홍경민, 김장훈, KCM 등이 출연하는 코너로, ‘매불쇼’의 모든 에피소드는 팟빵에서 다시 청취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