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아온 힙합 레전드 배치기, 팟빵 ‘매불쇼’ 출연

  • 입력 2020.01.23 14:26
  • 수정 2021.12.19 15:23
  • 기자명 직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래 ‘반갑습니다’로 2000년대 초반 음악계를 휩쓸었던 힙합 듀오 배치기가 팟캐스트에 출연했다.

1월 23일 팟빵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의 ‘현진영데이’ 코너에는 배치기(무웅, 탁)가 등장해 청취자들의 환영을 받았다.

2005년 데뷔곡 ‘반갑습니다’로 대중과 평단의 주목을 한 몸에 받으며 나타난 배치기는 이후 ‘마이동풍’, ‘Out of Control’ 등을 앨범을 잇달아 발표하면서 힙합 팬들에게 주목받았다. 다이나믹 듀오로부터 ‘배치기는 우리의 교과서 같은 존재’라는 말을 들었을 만큼 많은 후배들로부터 동경을 받았으나, 13년 4집 앨범 ‘part.2’를 내고는 한동안 활동을 하지 않아 이들의 소식을 궁금해하는 팬들이 적지 않았다.

최근 세 번째 싱글 ‘다 타’를 내면서 음악 활동을 재개한 배치기는 이날 매불쇼에서 그간의 근황과 아빠로서의 새로운 일상을 전했다. 또한, 이들은 ‘워크맨’ 장성규와의 특별한 친분을 밝혀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어 이들은 ‘마이동풍’ 등 반가운 인기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들이 출연한 ‘매불쇼’의 ‘현진영데이’는 매주 목요일 가수 현진영이 동료와 선·후배 가수들을 게스트로 초청해 근황 토크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인기 코너로 코요태, KCM, 박혜경, 염따, 캔, 크라잉넛, 서영은, 변진섭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가수들이 출연한 바 있다.

‘매불쇼’의 모든 에피소드는 팟빵에서 다시 청취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