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CM 눈썹 삭발? 팟빵 ‘매불쇼’서 신곡 최초 발표하며 공약 내걸어

  • 입력 2018.09.20 14:31
  • 기자명 조 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M이 신곡 ‘내 노래’를 팟빵 오리지널 방송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서 최초 공개했다. 국내 대표 뮤직 플랫폼인 멜론에서보다 앞선 발표로 매우 이례적이다.

KCM은 지난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16년 동안 정말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함께 담았다”며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게시글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지난 앨범들과 다른 컨트리풍의 느낌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KCM은 팟빵 매불쇼를 통해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 시 ‘눈썹을 밀겠다’는 등 이색적인 공약을 내걸어 수백만 매불쇼 청취자들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고, “아이유 섭외도 추진해 달라”는 진행자들의 장난스런 요청에 웃음으로 답하기도 했다.

지난 8월 매불쇼에 첫 출연한 KCM은 해당 라이브 방송 중 “방송을 이렇게 진행해도 문제 없나”, “내가 노래하겠다는데, 됐다고 하지 말라는 방송은 처음 본다”고 말하는 등 기존에 접해 보지 못한 방송 스타일의 매력에 푹 빠지며 인연을 맺어 왔다. KCM의 매불쇼 출연 방송은 팟빵 앱을 다운받아 청취할 수 있다.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는 매주 월요일~목요일 오후 2~4시에 생방송되는 팟빵 오리지널 방송으로 매회 게스트 출연 시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할 정도로 팬층이 두터운 국내 대표 코미디 방송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는 가수 현진영과 함께 하는 ‘현진영 데이’가 진행된다. 90년대~2000년대 슈퍼스타들과 걸그룹 등이 출연, 거침 없는 입담과 연예계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생생한 라이브로 청취할 수 있다.

매불쇼 바로가기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