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방울 트라이, 뮤즈 구혜선 연출 광고 공개

  • 입력 2022.05.16 10:53
  • 기자명 차혜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라이(TRY), 구혜선 직접 연출한 뮤직비디오형 광고 공개 [쌍방울그룹]
트라이(TRY), 구혜선 직접 연출한 뮤직비디오형 광고 공개 [쌍방울그룹]

[직썰 / 차혜진 기자] 홈&언더웨어 전문 기업 쌍방울의 대표 브랜드 트라이(TRY)가 새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뮤직비디오형 광고로, 지난 3월 뮤즈로 발탁된 구혜선이 직접 연출과 기획을 맡았다. 

배우 구혜선은 “’여성이 입어도 편안한 언더웨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남녀의 이별을 매개로 스토리를 구성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영상 속 구혜선은 이별 후 남자친구의 속옷을 돌려주지 않겠다고 말하며,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런닝과 트렁크가 여성도 편하게 입을 수 있음을 전달한다. 

트라이는 신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18일 <행복했을까>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SNS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 구혜선과 함께 기획한 굿즈(goods, 기획상품), 콜라보레이션 상품 등을 선보이고, 소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이어갈 계획이다. 

쌍방울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이 직접 기획하고, 특히나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광고를 선보이는 것이 브랜드에서는 첫 시도”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