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진아트 핸드블렌더, 홈플러스 전지점 29% 할인 이벤트

  • 입력 2022.01.19 15:34
  • 기자명 정진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썰뉴스 / 정진욱 기자] 주방가전 브랜드 쿠진아트에서 자사의 컴팩트 핸드블렌더(HB-152KR) 제품을 홈플러스 전 지점에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할인 행사 제품은 쿠진아트 컴팩트 핸드블렌더 제품을 29%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가 진행되며 2022년 1월까지만 해당 할인 행사가 진행한다고 전했다.

쿠진아트 컴팩트 핸드블렌더 제품은 전기 소비 절감 효과와 1분에 약 10,000회 속도로 빠르게 분쇄하는 강력한 파워를 지닌 쿠진아트만의 노하우가 담긴 분쇄 칼날로 얼음까지 완벽하게 갈아 낼 수 있는 분쇄 칼날을 탑재했다.

무게가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한 손에 들어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간편한 원터치 스위치로 사용감도 편리하다. 또한 본체와 블렌드 바를 분리하여 스테인리스 칼날만 안전하고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한 편리함까지 더했다.

추가로 473ml 용량의 블렌더 컵을 내장하였고 이 컵은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 사용이 가능한 컵이다. 또한 쿠진아트 컴팩트 핸드 블렌더 제품의 품질보장 기간은 2년까지 가능하다.

쿠진아트 관계자는 “홈플러스 전 지점 할인 이벤트를 1월까지만 진행하고 있어 필요하신 소비자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고 가까운 홈플러스 지점을 방문하여 구매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을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